본문 바로가기

생활 -----------------------/불타는꼬마 일상

[여행] 제주도 헬로키티아일랜드 다녀왔어요~


제주도 헬로키티아일랜드 다녀왔어요~

입구에 오자마자 헬로키티동상이 반겨주네요~ ㅎㅎ


주차장은 넓은 편이라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매장 설명이예요. 총 3층으로 되어 있어요.


가격표 확인하시고 각종 쇼핑몰에서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 가능하실 꺼예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대형 헬로키티케이크가 반겨주네요~ ㅎㅎㅎ


컴퓨터에 자기 얼굴찍어서 올리는 부스도 있구요. 


키티모니터랑 전화기가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ㅎㅎ


연도별 헬로키티 변천사예요~ 저보다 나이가 많을줄은... -_-;;


키티주방이예요. ㅎㅎ 아담아담~ 


키티주방~ 아기자기하네요. ㅎㅎ


키티 전화박스!! ㅎㅎ


천장에 LED라이트로 데코까지 되어 있네요.


헬로키티 악세사리들이예요. 

헬로키티카메라 ㅎㅎ


헬로키티 신발도 있고, 

헬로키티 도시락가방이며, 학예용품도 있고요.


헬로키티 컵부터 스티커~~ ㅎㅎ


헬로키티 우솝까지!!! ㅎㅎㅎ


2층에 돌다보면 헬로키티카페도 있어요. 커피나 음료, 식사까지 가능하답니다. 


화장실마져도 키티키티 ㅎㅎ


헬로키티 공주방이예요, 딸아이가 여기서 나오질 않더라구요.. -_-;;


헬로키티야, 학교가자!! ㅎㅎ


2층에 아이들이 간단하게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에어포켓이라고 방방재질은 아니고 튼튼한 재질의 끈?이라고 해야할까요. 미로놀이 같은 거예요.


한켠엔 스폰지놀이도 할 수 있구요.


높지않게 벽타기 놀이도 할 수 있어요. 위험하니까 부모님들은 꼭 뒤에서 봐주시구요. 


사소한 공간까지도 모두 사용했더라구요. 비어있는 벽면이 없을 정도로 테코가 되어 있어요.


헬로키티 가방모음!! ㅎ


헬로키티 차량용품까지!!!!! +_+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1960-4예요.

성인입장표가 약간 비싼감이 없진 않지만 볼만한 것들이 많아서 나쁘진 않았어요. 딸아이를 키우시고 제주도를 가신다면 반드시 가줘야할 것 같은 곳이었네요, 혹여나 딸아이가 자기방 저렇게 만들어달라 할까봐 노파심이 -_-;;;

다들 운전조심 하시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