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불타는꼬마 일상

[여행] 경기도 수원 영통 실내동물원 "쥬몽" 다녀왔어요.


[여행] 경기도 수원 영통 실내동물원 "쥬몽" 다녀왔어요.



수원 영통에 있는 실내동물원 쥬몽에 다녀왔어요. 



입구에 요금표안내가 있어요. 최대한 할인받기!! ㅎㅎ

쿠팡에서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으니 검색해보셔서 어떤게 제일싼지 확인해보시고 가세요.

저희는 4명 가족인데 어린이 2매는 현장에서 6시 이후에 방문하여 야간할인 받았고 성인 2표는 쿠팡에서 20%할인받아 인당 6400원으로 총 28,800원으로 입장했어요. 



입장하자마자 앵무새가 반겨주네요 ㅎㅎ

사육사님께서 제 팔에 올려주신다고 했는데 무서워서 거절했어요. 전 새가 무서워요 ㅠㅠ


잉꼬앵무새예요. 

사육사님과 같이 사육장 안에 들어가서 제 손에 먹이를 쥐어주셔서 잉꼬들이 단체로 달래드는데... 무서웠어요 @_@//



복도에 나와 있는 거북이예요. 

이렇게 실제로 만져볼수도 있었어요. 



사막여우들이 이쁘게 자고 있네요. 때때로 고개를 들었는데 사진에 담지는 못했어요 ㅎㅎ;;




비버인데 잠만 자더라구요. 덕분에 활동적인 모습을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미니돼지예요. 엄청 부산하게 왔다갔다... 바쁘더라구요 ㅎㅎ 활동량이 많은 친구들 같았어요.


한켠에 대형 어항이 있는데 까치상어가 있는 곳도 있고 이렇게 잉어들이 엄청 많은 곳도 있었어요. 잉어들은 사람을 따라 다니더라구요.^^



나무늘보도 있어요~ 사진은 물구나무서기 자세!! ㅎㅎ



다람쥐도 있구요. 



귀여운 미어캣도 있고요. 사료를 맛나게 먹고 있네요 냠냠~



카멜레온도 있었어요. 귀엽더라구요.



베일드카멜레온이라고 머리에 뿔이 있는데 너무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이 친구는 비어디드래곤이라고이라고 하는데 진짜 드래곤같이 생겼어요!!! ㅎㅎ 다만 크기가 좀 작다는거??



블루텅스킨크라는 도마뱀인데 이름대로 푸른혀라는데 혀는 보지 못했습니다. 혀를 안내밀더라구요 -_-



요로코롬 작은 소라게도 있었어요.



뱀 종류는 많았는데 이름은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티란튤라도 보았습니다. 



쟈카스펭귄이라고 2마리있었는데 찍은 사진이 오류나서... ㅠㅠ 보여드리질 못하네요.

다른 여러 동물들도 많이 있었는데 전부 담아오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동물들 말고도 아이들 놀 수 있는 미끄럼틀과 볼풀방이 있었어요. 


실내동물원이다보니 여름인데도 덥지않아 좋았고 야간할인받으려 오후6시넘어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 편했어요. 그만큼 아이들도 동물들을 마음대로 볼수도 있었구요.  때때로 여유있을때 아이들이 동물보고 싶다고 할때 방문하면 좋을 듯 싶어요. 

다만, 실내동물원인 만큼 대형동물들은 없다는 점, 그리고 실외 동물원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동물들이 많은 건 아니라서 1시간이면 충분히 다 볼수 있다는 점은 아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35번길 30 영통역 아이파크2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