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불타는꼬마 일상

[맛집탐방] 제주도 3대김밥 다정이네 다녀왔어요.


제주도에서 3대김밥으로 불리는 곳중 한곳인 다정이네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매장을 정면으로 바라봐서 오른쪽에 골목마냥 있구요. 대충 6대정도는 주차할 수 있으세요. 매장앞이 1차선이라서 갓길에는 못대요. 주차장에 데셔야합니다. 


메뉴판이구요. 김밥품질에 비해선 엄청 싼편이라고 생각되요. 왜냐면 여기 김밥은 일반분식점에서 파는 수준의 두께가 아니라 조금 과장보태면 2배예요. 내용물도 꽉차 있어서 정말 한끼식사한 포만감이 들거든요 ㅎㅎ




실내의 테이블은 위 사진마냥 몇자리 안되요. 대부분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장님께 허락받고 사진찍었습니다ㅎㅎ. 주문이 많이 밀리셨는지 엄청 바쁘시더라구요... 

저희도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방문하려했는데 얼마나 바쁘신지 전화를 안받으셔서 ㅋㅋ;;; 그래서 그냥 다이렉트로 방문하고 주문했어요. 

한 40분은 기다려서 받은 것 같아요 ㅠㅠ..


모든 재료들이 눈앞에 있고 바로바로 김밥을 싸십니다. 재료가 신선해보여 좋았어요. 


다른건 몰라도 저 삽겹살 김밥냄세가... 사람잡아요 ㅎㅎ. 너무 궁금한 맛이라 주문했었습니다. ㅎㅎ


되도록 선주문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께요. 저희도 방문하고서 주문하는 바람에 40분정도 기다렸는데 기다리는동안 손님들이 방문하셨다가 대기시간듣고 그냥 돌아가시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저희는 다정이김밥, 매운멸치고추김밥, 불고기김밥, 김치삽겹살김밥, 꼬마김밥 이렇게 주문을 했었어요. 꼬마김밥사이즈가 그 일반분식점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매운멸치고추김밥 정말 맵더라구요. 전 맛잇게 먹었습니다. 매운것 좋아하시면 강추드려요!!^^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문로 59-1 예요. 번화가라서 복잡복잡하더라구요. 운전조심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