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핫이슈 & 생활정보

뮤직쉐이크로 음악만들기



뮤직쉐이크로 음악만들기


뮤직쉐이크로 음악을 만들어보았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만드는 게 상당히 쉽더군요.

쉬운이유는 한음한음 유저가 만지작하는 방식이 아니라 한 마디마디를 일정한 샘플러를 툴이 제공해주고 그 샘플러들만 잘 셋팅하면 되기때문입니다.ㅎㅎ

물론 그 샘플러하나하나 마다 코드를 바꾸면서 좀더 세세하게 할수는 있지만 좀 힘들더군요ㅎㅎ;


▷ 뮤직쉐이크 음악제작 툴 ◁


 
위 사진은 툴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디마디가 한칸씩되어있고 그 마디를 악기와 코드를 선택해서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푹빠져버려서 계속 만들다보니 한계가 들어났습니다. (아니면 저의 한계일수도.. @_@;;)
 
무엇이냐 하면 한음한음 조작을 하지못하고 샘플러의 코드나 악기수준밖에 수정을 못하기 때문에 세세한건 제작이 힘들기때문입니다.

한마디로 양날의 검이죠. ㅎㅎ

뭐랄까.. 완성자체는 쉽지만 완성도면은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 부분이야 더욱 업데이트된다면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는 문제지만.. ㅎㅎ



첫번째로 만들어보았던 노래를 공개하겠습니다.

좀 쪽팔리지만 즐감해주시길 바랍니다. ^^

첫 음악제작 대공개!! (-_-)//
(오브젝트로 긁어오고싶었지만 안되더군요.. 링크걸겠습니다.)
음악듣기


여러분들도 함 제작해보세요~~ ^^*

뮤직쉐이크 홈피입니다.
뮤직쉐이크 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