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 = POSITION1 * (1.0 - TWEENFACTOR) + POSITION2 * TWEENFACTOR
매우 간단합니다.
설명
POSITION -> 보간된 결과값
POSITION1 -> 처음 값
POSITION2 -> 나중 값
TWEENFACTOR -> 처음값과 나중값의 보간될 위치 (0.0f ~ 1.0f 사이의 값)
● ━ ━ ━ ━ ●
P1 ↑ P2
두점의 중간인 이곳의 위치를 알고 싶다.. 그럼 TWEENFACTOR -> 0.5f 를 넣어주면 됩니다.
'프로그래밍 ----------------------- > C,C++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파값 살아있는 텍스쳐, 단색으로 찍기 (0) | 2008.10.13 |
---|---|
알파 블렌딩 (0) | 2008.10.13 |
DirectX 9.0 풀모드에서 다이알로그박스 뛰우기 (0) | 2008.10.13 |
win32에서 mfc메노리누수체크 기능 사용하기 (0) | 2008.10.13 |
DirectX 펑션들 (0) | 2008.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