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3DDevice8::SetRenderState 의 D3DRS_TEXTUREFACTOR 속성에 값을
// D3DCOLOR 로 넣어주시면 그 색으로 텍스쳐가 찍힙니다. 알파값은 살아
// 있지요
g_pDevice->SetRenderState(D3DRS_TEXTUREFACTOR , D3DCOLOR_XRGB(255, 0, 0));
g_pDevice->SetTextureStageState(0, D3DTSS_COLORARG2, D3DTA_TFACTOR);
g_pDevice->SetTextureStageState(0, D3DTSS_COLOROP, D3DTOP_SELECTARG2);
// 일반적인 텍스쳐 찍기로 되돌아 가려면..
g_pDevice->SetTextureStageState(0, D3DTSS_COLORARG2, D3DTA_CURRENT);
g_pDevice->SetTextureStageState(0, D3DTSS_COLOROP, D3DTOP_MODULATE);
'프로그래밍 ----------------------- > C,C++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버깅을 위한 콘솔창 활용 (0) | 2008.10.13 |
---|---|
평면의 방정식, 평면의 공간적 해석 (0) | 2008.10.13 |
알파 블렌딩 (0) | 2008.10.13 |
두점의 선형보간 공식 (0) | 2008.10.13 |
DirectX 9.0 풀모드에서 다이알로그박스 뛰우기 (0) | 2008.10.13 |